20여 년 간 법률 분쟁을 해결해오면서 깊이 깨달은 것이 있습니다.
의뢰인의 아픔과 어려움을 공감할 줄 아는 변호사만이 최적의 대응방안을 마련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명약이라 할지라도 복용자의 체질과 특성에 맞지 않은 약이라면 오히려 독이 됩니다.
법률 솔루션 역시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제 아무리 좋은 솔루션이었다 할지라도 의뢰인의 상황과 니즈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결코 바람직한 솔루션이라고 할 수 없다'는 것을 그간의 경험을 통해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저, 형창우 변호사는 법률 상담을 진행 시 낮은 자세로 의뢰인의 이야기를 경청하는 것은 물론 진실 된 마음으로 공감하며 솔루션을 제안드립니다.
따스한 조언만으로는 마주한 고통을 없앨 수 없기에 때로는 냉철하고 객관적인 시선으로 상황을 바라보고 의뢰인에게 최선의 선택지를 제시합니다.
누구라도 법률 분쟁을 앞두고 있다면 두려움에 빠질 수밖에 없습니다. 저를 찾아오시기 까지 얼마나 위태로운 마음이셨을지 누구보다 잘 알기에 제가 가진 모든 역량과 노하우를 오직 의뢰인을 위해 활용하겠습니다.
절체절명의 상황에 처하신 분들을 위해 20여 년간, 3000여 건이 넘는 사건을 처리하며 끊임없이 달려왔습니다.
저의 노력을 알아주신 의뢰인 한 분 한 분의 감사 인사를 받을 때마다 ‘나의 노력이 헛되지 않았구나.’ 라는 생각에 뿌듯함을 느낍니다.
지난 20년 간 느껴온 뿌듯함보다 더 큰 뿌듯함을 오래도록 느끼고 싶습니다.
어둠 속에 갇혀 빛을 그리워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길잡이가 되어드리고 싶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 어디서든 괜찮으니 법무법인 통문과 저 형창우 변호사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